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Network/Computer

nas4dual 문의와 답변

by 사라진루팡 2017. 3. 16.

iptime 에 문의했다.

---------------------------------------------------------

opds 설치를 지원해 달라고 해도 뭐 .. 안해주시니까

뭐 좀 문의합니다.

Apache + PHP(version 5.3+, rewrite, mcrypt, gd 2.0+) + sqllite3

가 필요하던데..

아파치는 있고 php도 설치하면되던데,

근데 php 를 설치하면 rewrite, mcrypt, gd 2.0+ 가 함께 설치되나요? (5.4버전이 깔리는 건 자료를 구해 봤습니다)

sqllite3 는 리눅스 대부분에 있는 것 같던데..깔려 있는지요?

------------------------------------------------------------------------------


답이 현재로서 확인이 어려운 부분이 있어 개별 연락준다는데 답이 없다. ㅡㅡ;; 


난 이해가 안된다.


뭐 별 거 거 물었다고..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는 아파치 서버랑 php 컴포넌트(?) 내용을 물어봤을 뿐인데;;;;


펌웨어 개발을 외주를 주시나? 직접 하면 뭐뭐를 포함해서 빌드 했는지 아는 게 당연하다는 내 생각이 이상한건가?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감감 무소식이다.


답이 왔다.


"rewrite sqllite3 는 설치되나 mcrypt, gd 2.0+ 는 설치되지 않습니다."



난 그냥 opds 를 설치하고 싶은 것 뿐 번거롭게 할 생각은 없다.


시놀리*가 되는데 내가 산 나스가 안될게 뭔가..? 부족한 게 있으면 내가 채우면 되지.


대충 훑어 봤는데, 필요한 거 설치만 해주면.. 어렵지도, 고사양을 요하는 것도 아닌 거 같다.


내가 웹서버를 하려는 것도 아니고(소싯적에 물리게 갖고 놀았다) 게시판을 운영하고픈 생각이 없다.


단지 내 가족을 위한 나만의 도서관 ^^ 만들고 싶다.



** 결국 방출 제대로 기능을 할 녀석으로 새로 영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