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Fantasy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감상과 자막

by Black Arsene Lupin 2022. 6. 23.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영제 : Doctor Strange in the Multiverse of Madness, 2022
개봉 2022.05.04
 
장르 액션/어드벤처/판타지
 
국가 미국
 
등급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26분
 
평점 6.9
 
누적관객 5,882,680명
 
박스오피스 28위
 
쿠키영상 2개

포스터 #1

마블이 이야기를 산으로 끌고 간다 싶었더니,

이젠 시대에 맞춘 멀티버스라니, 기발하다기보다 태세 전환이 빠르다.

 

출연진

지금껏 본 적 없는 마블의 극한 상상력! 
5월, 광기의 멀티버스가 깨어난다! 
 
끝없이 균열되는 차원과 뒤엉킨 시공간의 멀티버스가 열리며 
오랜 동료들, 그리고 차원을 넘어 들어온 새로운 존재들을 맞닥뜨리게 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 속, 그는 예상치 못한 극한의 적과 맞서 싸워야만 하는데….

 

마침내 전 세계가 기다려온 마블의 가장 강력한 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가 돌아온다.

 

지난 2016년, ‘닥터 스트레인지’의 강렬한 데뷔와 함께 544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 박스오피스 TOP 10에 등극한 <닥터 스트레인지>의 속편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6년 만에 찾아온 ‘닥터 스트레인지’의 두 번째 솔로 무비로  2022년 북미 최고 사전 판매량을 기록한 데 이어 국내에서 역시 예매 오픈 4시간 만에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2020-2022년 개봉작 중, 사전 최고 예매량을 기록하며 남다른 흥행 저력을 보여준 이번 작품은 전 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하고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미지의 세계로 여정을 떠나는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어둠의 힘과 함께 폭주하며 ‘스칼렛 위치’로 거듭난 ‘완다’(엘리자베스 올슨), ‘닥터 스트레인지’의 조력자이자 멀티버스의 균열이 일으킨 공포를 막으려는 ‘웡’(베네딕트 웡) 등 기존 마블 시리즈에서 만난 반가운 얼굴들부터 멀티버스의 균열과 함께 나타난 베일의 싸인 소녀 ‘아메리카 차베즈’(소치틀 고메즈)를 비롯한 다채로운 NEW 캐릭터들을 준비시켰다.

 

이번 작품에는 전혀 예상치 못한 스토리 반전과 전개가 담겨있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혼신의 열연을 펼치며 관객의 몰입을 선사한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 사이에서 균형을 잡는 압도적 열연뿐 아니라 다른 차원의 ‘닥터 스트레인지’ 캐릭터를 소화하는 1인 다역 연기까지 완벽하게 펼쳐내고,


이어 2014년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통해 처음 등장한 이후 독보적이고 강력한 능력을 통해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완다’ 역의 엘리자베스 올슨은 이번 작품을 통해 단순한 히어로 캐릭터를 넘어 보다 다채로운 색깔을 연기해냈다.

마블의 역사를 새로 쓸 압도적 시각 효과로 역대급 비주얼 혁명을 보여준다!

이번 작품은 여러 차원을 오가는 압도적이고 스펙터클한 비주얼,  관객들에게 극장의 존재 이유를 증명할 압도적 스케일이 엄청나다. 

영문 포스터

이야기는 어벤져스의 희생으로 구한 다음 부터 이어진다.

 

쉽게 얘기하면 극렬한 전투 후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괴력의 여자 마법사가 흑마술을 트라우마 극복의 대안으로 찾음으로써 벌어지는 엄청난 투정(?)

 

물론 그들은 자신들이 엄청나게 이성적이며 지금부터 벌어지는 일은 정당한 내가 하려는 일을너희가 방해하기 때문에 일어나는 불상사니 내 책임이 아니다.는 주장을 서로에게 하며 같은 편끼리 의견 충돌이 생겨 싸우는... 어벤져스 시티워 같은 그런 맥락이다.

 

물론 마법사의 전투니 판타지한 것들이 주를 이루고,

시공간을 분리해보면 다른 시간 대 다른 우주에 또 다른 내가 있다는 설정은 하도 오래된 영화 소잰데 신선함은 떨어진다.

 

암튼 내용보단 앞서 말한 것처럼 비쥬얼 쪽이 화려하니 놓치지 말고 보자 ^^

흑마법에 심취한 완다. 티아라가 검은 뿔났다.
날아오는 것을 막기 보단 두 동강 내려는 톱니 룬

=============================================================================

 

영상은 제법 빨리 떴다.

 

개봉과 동시에 캠버전은 함께 유통됐고, 이번엔 정식 영상이 Artmos 코덱까지 넣은 18G를 넘는 2160P이 최고 영상을 시작으로 1080 영상 720영상까지 많은 버전이 한꺼번에 유통됐다.

 

2160 영상으로 감상했는데 화질은 정말 우수했다.

 

다들 영상은 쉽게 구하시는데, 자막이 문젤거다.

자막이 영문 자막이 제일 먼저 떴기 때문에 그걸 번역하여 쓰시는 분, 정식 자막 이라는 명칭을 달고 유통되는 것까지 세 개 정도가 있는 것 같다. 대동소이 하니 싱크에 맞는 걸로 감상하시길.

 

요즘 예전 영화인 캐쉬 트럭이 주목을 받았었나본데, 소개 페이지 링크를 찾아내셔봐야 깨져있을거다.

 

다른 포스팅에 언질이라도 주시면 연결해 드렸을텐데.

 

헛걸음하신 분들.. 영화 포스팅에서 링크로 올려진 것은 우리 서버가 아니기 때문에 시간이 흐르면 개런티를 못해드린다.

 

이번 자막도 그렇다. 우리가 확인하기로는 2160p와 1080p는 우리가 사용하는 자막과 싱크와 번역이 우수해 두 가지 영상과의 조화만 확인했다.

 

자막 이름은 "한글공식자막" ^^

 

용량이 허락하면 2160으로 감상하시길 권한다.

 

장비가 지원하면 영상과 사운드가 우수했다. 우린 안드로이드 TV 끝판왕인 쉴드 프로에, 코디, 75인치 LG TV 5.1 사운드바 켜면 영화관 안부럽다.

 

프로젝터를 켤까하다... 그건 ^^ 집짓고 나서 ㅎㅎ

 

즐거운 감상 되시길..

 

다른 영화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포스팅을 클릭 해 가며 잘 보시면 ^^ 

댓글